top of page
HOME     >
​고객센터     >
자주하시는 질문
고객센터
자주하시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

고객님이 자주 문의하시는 내용들을 모았습니다. 
원하는 내용을 찾지 못하실 경우 문의전화를 통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네비게이션 언어에 한국어가 있나요?

Q.

현재 대부분의 지역에 한국어 음성안내 네비게이션 차량이 있습니다. 한국어로 설정 시 지도, 음성 모두 한국어로 표기됩니다.

A.

운전자가 여러 명일 경우, 접수 시 운전자 모두의 국제운전면허증을 제시하셔야 합니다. 확인 없이 무단으로 운전 중 사고가 발생하면 보험 적용이 불가할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A.

운전을 여러 명이 해도 되나요?

Q.

예약확인서는 출력해서 가져가야 하나요?

Q.

메일로 보내 드리는 예약확인서는 예약내용 확인용입니다. 렌터카 인수 시 예약자의 영문명만 알고 있어도 예약확인부터 렌터가 인수까지 가능합니다.. 만일의 경우에 대비하여 예약번호는 적어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A.

네, 점포에서 인수 시, 예약자의 영문명으로 예약확인 후, 실제로 운전하실 분의 여권과 국제면허증을 보여주시면 됩니다.

A.

예약자와 운전자의 성명이 달라도 상관없나요?

Q.

연료를 채우지 않고 반납시 어떻게 처리 되나요?

Q.

거리당 요금으로 정산하여 지불됩니다. 거리로 정산 시 시중가보다 다소 높은 가격으로 측정됨으로 가능한 가득 채워 반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A.

㈜ 이티아이 04111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지길 25-11 BF
대표전화 02 3275 0662~3 팩스 0504 193 5158 이메일 info@hani-eti.co.kr
계좌번호 기업은행 0232750662 / 예금주 (주)이티아이

대표자 허선숙 
사업자 등록번호 312-86-65138  
외교부 해외이주알선업 등록번호 제17-03호
국내외여행업등록번호 마포구청 제2018-000022호 
국내외여행업 영업보증보험 가입

COPYRIGHT(C) HANKYOREH ETI SERVICE INC. ALL RIGHTS RESERVED

bottom of page